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A/S 후에 제품에 스크래치가 났다면?

작성자 SCOOTERNARA(ip:)

작성일 2018-06-28

조회 99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스쿠터나라 AS팀입니다.

저희 수리팀은 고객님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무더위에 열심히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이따금씩 "AS를 받고나서 제품에 미세한 스크래치가 났다"는 의견을 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셨습니다.

수리전에 동영상과 사진자료를 남겨놓기 때문에, AS를 보내기전부터 스크래치가 있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만약, 물건을 받으신 후 이 부분에 있어서 정확하게 처리받기 위해서는, 파손이나 스크래치가 났다고 하시는 부분의

AS보내기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 있으셔야만 합니다.

확인이 되지않는 경우, 택배사 혹은 본사에서 제품에 대한 손상은 책임 지지 않습니다.


이런일이 있을때마다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서 일하는 엔지니어들은 힘이 빠질 수 밖에 없습니다.


A/S를 보내시기 전에 박스 포장을 하실때 완충재를 충분히 넣어주시기 바라며, 확실히 제품에 대한 상태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과정중에서 흔들림이나 충격으로 인해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희도 수리시 제품을 잘 보호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쿠터나라를 늘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070-8670-1010 A/S 02-6956-1009 평일 09:00 - 18:00 토요일 10:00 - 16:00

    점심 12:00 - 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 국민 792601-00-030648
    예금주 : (주)스쿠터나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