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필독★파손된 제품을 배송받으셨을때, 어떻게 처리 해야할까요?

작성자 SCOOTERNARA(ip:)

작성일 2017-06-09

조회 8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스쿠터나라에서는 제품 출하전에 검수를 하고 있으며,
발송 전 제품 상태와 구성품 상태를 촬영 후 발송하고 있습니다.

발송 전에 에어캡과 완충포장재로 꼼꼼히 패킹 후 발송 하지만,
간혹 운송 중에 택배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우선, 받자마자 제품을 바로 확인하셔야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기사님이 계신 상태에서 제품 포장을 벗겨 함께 확인합니다.
2) 기사님이 가신 뒤 받자마자 파손이 된것을 확인 한 경우, 해당 영업소로 연락하여 파손됬으니
    다시 회수하여 가라고 하시면 됩니다. (저희 본사로 무상 회수 조치 될 것입니다.)
3) 스쿠터나라 본사 070-8670-1010으로 파손된 상황 설명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지연되면 처리 불가하오니, 받자마자 당일 확인하시어 회수신청은 1일이내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070-8670-1010 A/S 02-6956-1009 평일 09:00 - 18:00 토요일 10:00 - 16:00

    점심 12:00 - 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 국민 792601-00-030648
    예금주 : (주)스쿠터나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